ABOUT US
"FOOD, WINE & LIFESTYLE CONNECTIONS"
식생활 문화는 오랜 시간 동안 형성되어 온 한 사회의 문화와 가치관 그리고 삶의 양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와인이나 음식을 소개하는 것은 그 안에 깃들어 있는 문화와 역사 그리고 전통을 알리는 일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제품과 문화, 라이프 스타일을 연결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서로 다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에 문화적 차이에 의한 어려움 없이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현지의 기자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새로운 시장에 판로를 개척하려 할 때,
전혀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문화권에서 귀사의 브랜드나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자 할 때,
전 세계에 뻗어있는 소펙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
귀사의 제품과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 라이프 스타일을 이어주는 Connection을 제공하고
모든 사회문화적 요소들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돕는 것,
그것이 바로 소펙사의 역할이자 약속입니다.
소펙사는 와인, 치즈 등의 식음료 제품들과 문화,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전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푸드, 와인 &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그룹
입니다.
- 전 세계 35개 소펙사 지사의 다국적 팀은 식품과 라이프 스타일 시장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트렌드에 해박하며 현지 시장의 주요 관계자들과 밀접한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소펙사는 귀사의 브랜드와 제품이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각각의 팀 구성원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전문성들을 서로 결합시켜 최적의 마케팅 전략 및 방안을 제공, 성공적으로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